하나금융그룹,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 기념식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사진 왼쪽에서 세번째), 박승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위원장(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손병옥 하나금융그룹 사회공헌 부위원장(사진 왼쪽에서 일곱번째), 다문화 이주 여성 및 가족사랑봉사단원들이 소외계층에게 전달한 '사랑의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세계비즈=오현승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11일 서울 하나금융 명동사옥에서 '2019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모두하나데이 캠페인은 하나금융이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나눔 대축제로 올해로 9회째다. 임직원들은 11월 11일을 시작으로 연말연시 약 두 달 여 간 봉사와 나눔활동을 펼친다. 하나금융은 이날 행사에서 사회적 경제 활성화 지원 및 보육사업 등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고 이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승 하나금융 사회공헌위원회 위원장은 "하나금융의 사회공헌활동이 더욱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은 "하나금융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생산적 금융지원을 확대하고 '하나소셜벤처아카데미'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 기업가를 응원하는 등 공공의 이익을 추구하고 공동체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적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soh@segye.com

ⓒ 세계비즈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