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원, 개점 7주년 맞아 '일곱개 별의 비밀' 이벤트 진행

각종 사은품 증정 등 이벤트 '풍성'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대형복합 쇼핑몰 스퀘어원은 개점 7주년을 맞아 '일곱개 별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8일 밝혔다.

 

스퀘어원은 지난달 28일부터 한 달간 체험형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오는 19일과 20일에는 귀여운 자이언트 곰돌이 에어바운스 이벤트가 열린다.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5m 곰돌이 에어바운스와 귀여운 동물 라이더를 탑승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할로윈데이를 맞아 좀비를 무찌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27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영수증 제시 고객에 한해 제한 시간 동안 좀비를 저격하는 레이저 스포츠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6일부터 27일 오후 2시부터는 '할로윈데이, 고객님의 육아를 응원해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프로모션도 개최된다. 만 12세 미만의 자녀를 둔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대상고객들은 당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일 선착순 100명). 단, 당일 영수증에 한하며, 영수증 분할은 불가하다. 만 12세 미만 자녀 동반 및 증명서류 소지고객에게만 사은품이 제공된다.

 

스퀘어원은 개점 7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은행사도 기획했다. 19~20일에는 포인트카드 회원 중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스퀘어원에서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선착순 100명까지 1층 사은행사장에서 사은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밖에도 20일에는 포인트카드 고객 체험 '내가 꾸미는 텀블러'가 열린다. 포인트카드 회원 대상 총 150팀의 유선접수를 받으며 포인트카드 번호로 1가족당 1팀만 접수가 가능하다. 체험 후에는 내가 직접 만든 텀블러 완성품을 1시간 뒤에 수령할 수 있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7년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7주년 기념행사에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