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출시

자체 다이어트 프로그램 식단…18일 판매 시작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자체 다이어트 도시락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을 출시하고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커브스에 따르면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은 도시락 1개에 닭가슴살로 만들어진 고단백 토핑 1개를 함께 섭취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맛과 영양까지 잡았다. 이는 다이어트 실패 요인 중 하나인 식단 관리 실패를 줄이기 위한 구성으로 고구마, 새우, 두부, 참치, 단호박 등 칼로리가 높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됐다.

 

단백질 토핑의 경우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볼, 스테이크 등 여러 형태로 닭가슴살을 가공했으며 오리지널, 카레, 훈제, 갈비 등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출시는 회원들이 지난 6월 론칭된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제안하는 식단을 보다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고, 일상에서 보다 쉽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

 

꾸준한 커브스 30분 순환운동과 근력 강화 및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뉴트리션’과 새롭게 선보이는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로 철저한 식단 관리까지 더해진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커브스코리아 상품본부 유영광 차장은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론칭 후 실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 결과에서 평균 4kg 이상 체중 감량에 근육량은 0.2kg 증가, 고도비만 그룹의 경우 평균 7kg 이상 체중 감량 결과를 보였기에 효과가 입증됐다”고 말했다.

 

커브스 다이어트 밀( : Meal) 또는 커브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국 커브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클럽에 문의해 안내받을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