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보장성보험 2종 출시…상품 라인업 강화

(무)걱정말아요CI통합종신보험-(무)당뇨에강한건강보험 선봬

 

알리안츠생명은 질병의 다양화, 질병 생존율 증가에 따른 치료비 부담 등 최근 트렌드와 연계된 고객의 건강보장 니즈를 반영한 ''(무)걱정말아요CI통합종신보험''과 ''(무)당뇨에강한건강보험(갱신형)''을 내달 1일부터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무)걱정말아요CI통합종신보험은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의 장점인 저렴한 보험료로, 기본적인 사망 보장과 중대한 질병(CI)을 함께 보장한다.

저해지환급형으로 설계해 보험료 납입 기간 중 계약을 해지할 때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을 줄여 보험료는 낮추고, 기본적인 사망 보장에 더해 보험기간 중 중대한 질병(CI)이 발생했을 때 사망보험금의 일부를 미리 지급받아 치료비, 간병비, 생활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CI 선지급 기능''을 추가했다. 중대한 질병(CI)은 중대한 암을 포함해 중대한 수술, 중대한 화상 및 부식 등을 뜻한다.

(무)당뇨에강한건강보험(갱신형)은 당뇨 발생률과 치료비용 지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당뇨 및 당뇨와 연계성이 높은 3대 중대질병 보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보장 개시일 이후 당뇨로 진단받고, 이후 일반암,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로 진단되면 2배의 진단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의무부가특약인 ''(무)당뇨진단특약(갱신형)''을 통해 가입 1년 후부터 당뇨병으로 진단 시 100만원을 지급 받는다. 10년 만기 상품으로 갱신을 통해 100세까지 보장하며, 만기 시점에 만기지급금 100만원을 수령할 수 있다.

김경천 알리안츠생명 상품계리실장은 "보장성보험 신상품 2종 출시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을 갖췄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